최초 오컬트 MMORPG 귀신과 함께 사전예약 시작

2024-11-12 00:00:00

SPGAMES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귀신과 함께' 가 돌아오는 12일에 사전예약 시작이라고 밝혔다.

'귀신과 함께'는 타이틀명처럼 판타지 오컬트 공포 컨셉을 바탕으로 귀신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내 모든 직업은 각각 위력적인 퇴마 스킬을 구사하며 천년의 요괴 구미호는 물론 다양한 귀신까지 잡을 수 있는 짜릿한 퇴마 경험을 선사해준다.뿐만아니라 인게임에서는 신선 시스템을 통해 신선을 소환하여 참전 가능하며 최대 4명까지 소환 가능하다.전장에서는 실제 신선의 모습으로 변신해 참전하여 전투 스타일에 색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이용자는 광활한 판타지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탐험면서 방대한 분량의 설화나 민담을 즐기거나 자유롭고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전투에 참여해 팀워크를 발휘하여 강력한 보스나 다수의 적을 제압할 수 있고,특수 던전에서 드롭되는 희귀 아이템이나 펫 육성으로 소소한 재미도 함께 누릴 수도 있다.그 외 타게임에서 경험 할수 없는 명혼,강시운반,보물 감식 등 캐주얼 컨텐츠도 함께 등장할 수 있어 흥미진진하게 플레이할수 있다.

'귀신과 함께'는 사전예약한 서버 전원에게 2억 9,000만 다이아를 지급한다. 또한 스토어 사전예약 시 한정코스튬 '강림도령'과 한정 탈것 '흑청산군'을 추가로 증정하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귀신잡기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한정 펫 '콩콩'을 전서버 보상으로 준다.

사전예약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추첨으로 경품을 선물하고, 최대 목표 인원 150만을 채울 경우 'LG 스탠바이미'를 비롯해 '카누 미니 캡슐 커피 머신,닌텐도 스위치,Apple 에어팟 맥스,Apple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모두 추첨으로 제공한다. 공식 라운지 가입 이벤트로도 '여우구슬 프레임'과 '마이크로소포트 엑스박스Series X'를 추첨할 예정이다.

SPGAMES 관계자는 '최초 오컬트 MMORPG 귀신과 함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푸짐한 보상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여러분께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